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공지사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20년도 주민참여예산 지역간담회 의견 제출 안내
이름
전효선
작성일
2020-06-19


. 접수기간 : 2020. 6. 22.() ~ 7. 3.()

. 대상 : ···고 학부모, 학교운영위원, 학생, 지역주민 및 교직원 중 참여 희망자

. 접수방법 :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-소통마당-자유게시판을 통한 온라인 접수(별도 서식 없이 게시글로 작성 가능) 또는 각급 학교로 서면 의견 접수

(https://bit.ly/주민참여예산제의견제출안내)

. 주민참여예산제 관련 홍보영상 : http://naver.me/Gz7EJiNI 

. 기타 문의 : 포천교육지원청 재정지원팀(031-539-0021, 담당자 이정주)

 

첨부 1. 주민참여예산제도의 이해(참고자료) 1.

         2. 주민참여예산제 의견 반영 실적(2020년 본예산) 1.

         3. 2019년도 주민참여예산제 지역간담회 결과보고(포천) 1.

      4. 2020년 주민참여예산제 지역간담회 의견서(양식) 1. .

관인중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20년도 주민참여예산 지역간담회 의견 제출 안내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20년 상반기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신청안내
/ 안미정
2020년 상반기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신청안내
이전글
관인중학교 특수운영직군(시설미화원) 대체직 채용공고
/ 양현수
관인중학교 시설미화원 대체직을 아래와 같이 채용합니다.1.채용직종 및 인원: 특수운영직군 시설미화원1명2.채용방법: 1차서류전형, 2차 면접3.일정 가. ​접수기간: 2020. 6. 18.(목) ∼ 2020. 6. 24.(수) (단, 근무일에 한함)나. 접수방법:방문 접수, 전자우편 접수다.접수장소: 관인중학교1층 교육행정실(031-538-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