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공지사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22학년도 관인고등학교 조리사 결원대체 채용공고
이름
최지현
작성일
2022-12-16


관인고등학교 조리사 대체직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.

1. 채용직종 및 인원: 조리사 대체직 인력 1명
2. 채용방법: 1차 서류전형, 2차 면접
3. 담당업무:
  가. 급식품의 위생적인 조리 및 배식 작업 수행
  나. 조리실의 청소, 소독 등 위생관리
  다. 급식기구의 세척, 소독
  라. 급식실 내,외부 청소 소독
  마. 식품보관실 저장관리
  바. 식재료 검수 보조
  사. 기타 영양사 지시사항 이행 및 업무 보조
4.일정
  가. 접수기간: 2022. 12. 13.(화) ∼ 2022. 12. 19.(월) 16:50까지 (근무일에 한함, 지원자 없을 시 채용시 까지 연장)
  나. 접수방법: 방문접수, 전자우편접수(chlwlgus319@korea.kr)
  다. 접수장소: 관인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(031-538-8211)

*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 
 
관인중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22학년도 관인고등학교 조리사 결원대체 채용공고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관인중학교 방역활동 지원 인력 채용 공고
/ 이재욱
관인중학교 방역활동 지원 인력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. 1.채용직종 및 인원: 방역활동 지원 인력 1명 2.채용방법: 1차 서류전형, 2차 면접 3.일정 가. 접수기간: 2023. 2. 15.(수) ~ 2023. 2. 21.(화) 나. 접수방법: 방문접수, 전자우편 접수(jwlee1230@korea.kr) 다. 접수장소: 관인중학교 1층 교육행정..
이전글
2022학년도 학생생활인권규정 제․개정
/ 김준수
제, 개정 사항 1. 학교의 학업중단 예방 노력 강화를 위해 학교규칙에 학업 중단 예방 사업(학업중단 숙려제, 학교 내 대안교실 등) 및 학업중단 예방 위원회 구성 및 운영 등을 기재하였음. 개정 전 개정 후 비고 목차 제1장 총칙 제2장 학생생활 제3장 정보 및 지적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